티스토리 뷰


매우 과격하고 타격감 높은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는 멋진 3D로 제작이 되어진 진격의거인게임이랍니다.한결 편안하고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정상적으로 몬스터들과 대전을 하기위해서는 입체 기동장치를 올바르게 사용해야만 거인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데 순간적인 판단과 좋은 전략을 내세워야만 미션을 아주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진격의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홈페이지 링크

http://fenglee.com/game/aog/ 


* 크롬에서는 위에 게임의 플러그인을 지원이 몇년전부터 안하기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이건 크롬에서 정상적인 플레이가 힘들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우를 사용해서 즐겨야 하세요. 



기분 전환을 확실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게임들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지금부터 더욱더 신경을 쓰며 컨트롤하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알맞게 공략하도록 노력해 주세요. 


텔레비로 재미있고 보았던 애니메이션과 정말 똑같은 형태로 플레이 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여러분은 이렇게 입체 기동장치를 실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을 안으로 진입을 한 괴물들을 한 마리도 남기지 않고 모두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 이런 플레이 방식으로 입체 기동장치를 사용하여 마음껏 자유롭게 날아오를 수 있어요. 

  



두 개의 단단하고 날카로운 커터 날을 가지고 이동하고 있는데 사용자는 열심히 신경 쓰면서 반드시 괴물들의 약점만을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한 번만 잡혀 버려도 그대로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 사용자는 열심히 집중력 높은 컨트롤을 바탕으로 신중히 조작하면서 모든 적들을 쓰러뜨려 주세요. 


신속하게 이동하고 적들의 동태를 알맞게 파악해 주면서 스테이지에 출현한 모든 거인들을 잡아내면서 미션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멀리서 볼 때는 상관이 없었지만 이렇게 근접하여 바라보고 있으니 엄청 강인한 포스를 느끼게 되고 있어 섬뜩한 기분마저 들고 있는 것 같아요.   


높은 지붕 위로 올라오게 되면서 그만큼 괴물들과 잡아 내기 점점 더 쉬워지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집보다 몇 배는 커다란 몹들도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는데 이렇게 캐릭터를 가지고 등위로 올라가 뒤 목을 칼을 가지고 도려 내면 됩니다. 






일본 만화영화로 엄청난 화제를 보여 주었던 것으로 오늘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실제 똑같은 방식으로 거인들을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입체기동을 해주면서 여러방향으로 여러분들이 이동한후에 회피물을 찾아서 잘 회피하고 거대한 저 괴물들이 휘둘르는 주먹으로부터 잘 피해서 모두 제거를 하는것이 여러분들의 임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입체 기동장치를 이용하여 앵커를 박고 거대한 거인 몸 위로 올라가 약점 부위를 두 개의 칼로 제거해 주면 힘없이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주인공 엘렌의 운명은 여러분들의 손에 달렸다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어떻게 플레이어 주인공인 엘렌을 잘 컨트롤 해서 모든 거인을 제거해서 평화로운 마을로 만들어 주셔야 하신답니다.


미션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또한 싱글 모드 팀플 모드 여러 가지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보다 즐거움을 크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액션.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  (0) 2018.08.16
2인용 감옥탈출게임 머니무버스1 [Money Movers1]  (0) 2018.03.24
슈퍼 스매시 플래시 2  (0) 2018.03.08
댓글